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문의] 주문후 배송 진행 상태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e스마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4-27 15:25: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78

[배송문의] 주문후 배송 진행 상태는 어떻게 되나요?

 

 

  1.  입금대기 : 입금확인 전 주문접수만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번호 클릭후 취소]

 

  2. 입금확인 : 입금확인이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 입금대기 없이 바로 입금확인단계로 넘어갑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에스크로가상계좌 입금시 2시간 이내에 입금확인으로 넘어갑니다.

 

  - 무통장입금은 실시간으로 입금확인처리 되지 않으며 입금확인 시간이 따로 있습니다.

  (입금확인시간: 오전 9시, 오후 1시, 오후 4시)

 

  -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만족센터(031-851-8320/

  031-851-8336)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3. 발송준비중 : 입금확인된 물품을 확인하고 e스마트 물류팀에서 발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4. 발송처리완료 : 해당물품을 택배사 및 직배송 물류사에 배송 의뢰하여 물품이 발송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 택배발송 제품: 운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하며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 가구화물발송 제품(자체배송) : 주문접수일로 부터 서울,경기권은 3~7일, 지방은 5~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크기와 무게가 있는 가구 제품을 안전하게 배송을 하기 위해 가구 전문 화물로 직배송이

  되기 때문에 택배보다는 다소 기간소요가 되는 것입니다.

 

  - 발송처리완료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품접수를 하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