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e스마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9-02-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번거롭게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스탠드는 저희가 검수하고 발송을 해드리는데요. 민감한 전기제품인데

택배 중에 던지는 경우가 많아 충격으로 가끔 이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탠드 문제인지 전구 문제인지 체크를 해주시면 그에 맞게 조치해드

리겠습니다. 먼저 전파상에서 36W전구를 구입하셔서 교체를 해보세요.

아니시면 많이 사용하는 전구라 보통 고객님댁에 하나정도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으시니 같은 전구가 있으시면 빼서 교환해보셔도 됩니다.

전구를 교체해서 이상이 없으시다면 전구에 문제가 있었던 것이고..저희가

새로 구입하신 전구 가격은 입금해드리겠습니다.

 

전구를 교체하셨는데도 불이 안들어오면 스탠드자체 문제이신 것이구요.

이런 경우 스탠드를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전화로 연락드렸는데 통화가 안되시네요.

글 확인하시면 전구 체크하시고 고객센터(031-851-833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번거롭게해드리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9일날  보급B타입 + 참숯웰빙 165000원짜리 와서 조립했습니다..

 

나무가 약간 깨진 것은 있었지만 아주 약간이라서 게의치 않고 조립했습니다..

 

문제는 금요일날 공부 하려고 스탠드를 켰는데 켜놓은 지 3시간이 지나자 그냥 꺼지더라구요~

 

코드를 다시 뺐다 끼우고 다음날 다시 켜봐도 불 자체가 들어오지 않네요..

 

교환 해주셨으면 합니다...

 

스탠드 수명이 3년이 아니고 3시간이라니...좀 당황스럽네요...

 

이 글 보시고 빨리 답변 부탁드립니다...

 

항상 사업 번창하세요~

 

주문자 : 손강희, 전화번호 : 010-2440-4283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4212 비밀글 아라 철제 서랍장 주희 2024-06-13 3
74213    답변 비밀글 아라 철제 서랍장 NEW e스마트 2024-06-17 0
74209 제품 파손 문의 파일첨부 전용태 2024-06-11 7
74210    답변 제품 파손 문의 e스마트 2024-06-12 1
74198 이동 및 조립 문의 윤지영 2024-06-10 6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