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e스마트 게시판 담당자 입니다.
고객님 구매하신 제품은 5/26일 주문확인되어 빠른 배송을 위하여 경동택배사로로 2022-05-26 10:42 출고완료 되었습니다.
출고완료 이후 운송장번호는 고객님께서도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쿠팡쇼핑몰로 전송하여 등록완료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캡쳐화면에도 화물택배사로 배송 되는 것으로 안내 되어 있으며,택배사 배송기간은 2~5일 소요 됩니다.
고객님께서 반품 접수하신 시간은 쿠팡 판매자 시스템에서 확인시 2022.05.26 21:52 으로 확인됩니다.
이시간은 발송이 된 제품은 발송취소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배송비 관련으로 다른사이트 재결제를 하신 경우라면 해당 내용을 당사 고객센터에 말씀해 주셨다면 좀 더 원만한 해결이 되었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경동택배사 터미널에서 배송지점까지 배송이 진행 된 경우 이에 대한 왕복배송비가 발생되며 이는 배송업체에 지불하는 금액으로 배송비 조정이 불가 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출고이후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배송비가 부과 되는 부분은 당사뿐 아니라 어느 쇼핑몰이든 동일하게 적용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저는 온라인쇼핑을 주로 하는 소비자입니다.
사용후기가 좋든 나쁘든, 웬만하면 후기글을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스마트의 일방적인 요구에 화가 나서 오늘은 글을 올립니다.
지난 5.26 쿠팡몰에서 이스마트 독서실 책상을 주문신청했다가, 타사이트(씨제이쇼핑몰)에서는 배송비 없이 쿠팡보다는 가격이 쌌습니다.
그래서 주문한 그 날 바로 주문 취소를 하였습니다. 쿠팡에서는 혹시 전화 오면 주문 취소를 하라고 했고, 문자 메시지로 곧 환불된다고 하였구요.
이에 씨제이쇼핑몰에서 쿠폰 등을 사용하여 이스마트 책상을 구입하여 지금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 이스마트에서는 착불 배송비를 개당 20,500원씩 하여 41,000원을 계좌로 넣어달라고 일방적으로 요구합니다.
저는 배송관련하여 이스마트업체에서 착불배송이고, 3-5일 후 전화나 문자로 배송일정 안내된다고
쿠팡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배송 관련하여 일절 연락 받은 것도 없었고, 쿠팡에서도 취소했으니 곧 환불될 거라 했습니다.
그래서 씨제이쇼핑몰에서 이 책상을 구입하여 배송 받아 지금 잘 쓰고 있는 것이구요.
하지만 이스마트가 배송 관련 무응대 및 일방적인 배송비 요구를 하는 업체인 줄 알았으면
이스마트 독서실 책상도 사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배송 관련하여 게시된 바와 같이 안내가 있었으면,,,조금이라도 덜 억울했을 것 같습니다.
쿠팡고객센터 상담사랑 이야기하기를 원래는 배송기간이 2-5일 걸린다는 것이, 생각지 않게...하루 만에 어디론가(물류센터?) 배송되었다면 총알배송으로 인해
그 물류센터까지만 배송된 것에 대해서는 일부 비용을 부담하겠다고 하였지만,
이스마트는 일언지하에 그것도 거절했다고 하네요.
전혀 소비자(구매자)에 대한 배려가 없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 전화 한 통화 없구요.
물건 자체에 대한 불만은 없습니다.
이스마트 독서실 책상을 구입해서 쓰고 있지만, 이번 배송비에 대한 일방적인 요구와 구매자에 대한 배려가 하나도 없는
이스마트 배송 서비스에 대한 개선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그리고 소비자보호원에도 문의하여 강력하게 제기할 예정입니다.
구매자들께서도 배송관련에 대해 각별히 유의하시어 구매 신청 바랍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신 분은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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