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e스마트 게시판 담당자 입니다.
고객님 재차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담당자와 통화하신대로 문자주시면 요청하신대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마음이 너무 무겁네요...
지난글을 참조합니다.
https://www.esmart.co.kr/article/%EC%83%81%ED%92%88%EB%AC%B8%EC%9D%98/6/67182/page/1/
https://www.esmart.co.kr/article/%EC%83%81%ED%92%88%EB%AC%B8%EC%9D%98/6/67318/page/1/
첫번째 배송 => 파손된 제품 수령
두번째 교환 배송 => 동일 부위 파손된 제품 수령
세번째 교환 배송 (일주일 지연) => 동일 부위 파손된 제품 수령
주문 넣고 3주가 다 되어 가네요.
3주 동안 제 방은 독서실 판들로 한 쪽에 창고가 쌓여 있고, 제가 지불한 주문 금액도 3주간 묵혀있네요;
CS 대응해 주시는 분 친절하셔서 마지막까지 교환 배송을 받아 보았지만.... 박스를 열어 보니 첨부된 사진과 같습니다...
그간 그 큰 박스를 뜯고 다시 포장하고;;;
이번에도 혹시 그럴까봐 끝부분만 살짝 뜯었는데 다행이네요..
이제 어떻게 하실지요;;; 저 너무 참담합니다.........
1. 상차시에 문제가 있거나
2. 이 지역 배송 기사님이 하차하실 때 문제를 일으키거나,
3. 제품 검수에 문제가 있거나...
이 정도면 제가 회사 제품 QA 에 공헌하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제 생각에 포장에 문제가 있지 않나 합니다....
포장된 걸 보니 아이들 책상 모서리에 충격 방지용으로 쓰는 플라스틱을 끼워놓으시던데...
그게 충격 흡수라기보다 날카로운 모서리 같은 것을 찍히지 않게 하는 용도에 가까울텐데 말이에요;
MDF 라 원목에 비해 강도가 약한 것에 모서리 충격 흡수재가 미흡해서 배송 중 둔탁한 충격에 깨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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