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 수험생에게 강추합니다. :-)
작성자 조현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2-2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615

집에서 공부를 하는데 예전에 쓰던 책상이 너무 흔들려서
이왕 구매하는 거 집중이 잘되는 독서실 책상으로 사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 사게 되었어요.
우선 저렴한 가격은 물론, 책상이 엄청 튼튼해요.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습니다. 택배상자는 총 세개로 나눠져서 배송이 왔는데 좀 무겁긴 하지만 성인 여성인 제가 움직일 수 있었어요.

또 조립이 오래걸리거나 혼자 하지 못하면 어떻게 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약 한시간 정도 걸려서 조립 했어요.(책상 옆면 나사를 조이고 뒤집는 단계가 있는데 이 부분에서 다른 분의 도움이 필요해요!)
혼자서 쉽게 조립할 수 있었던 방법은 같이 동봉되어 있던 설명서가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사진이 없었으면 아마 나사를 몇 번 풀렀을 것 같기도 해요 ㅎㅎ..
스탠드도 동봉되어 있던 테이프를 붙인 후 나사만 조이면 되는거라 설치하기 쉬웠습니다.
스탠드 밝기도 5가지로 조절이 가능하고 앞 뒤로도 움직일 수 있어서 특히 이 부분이 공부할 때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상품상세페이지에 써있는 것처럼 넓이나 깊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게 왠만한 독서실 책상보다 넓고 깊습니다.

한쪽에 독서대도 놓고, 연필꽂이도 놓고, 문제집 그리고 공책 이 모든 것을 다 책상위에 올려둘 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온전한 집중이 필요해서 방에 불을 꺼놓고 스탠드 하나만 켜놓고 하는데 진짜 좋습니다!

주문전에 혹시 책을 놓는 곳이 부족하지는 않을까, 책을 너무 많이 올려둬서 무너지거나 내려앉지는 않을까 했었는데

괜한 고민이었더라구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책을 가득가득 위에다 올려놨는데 무너지거나 내려앉을 기미가 1도 안보입니다.

정말 튼튼한 것 같아요. 제가 필압이 세서 왠만한 책상들이 다 흔들렸어요..(독서실에서 공부할때도, 도서관에서도 ㅠㅠ)

그런데 이 책상에서는 거의 흔들리지 않아요. 그래서 이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도서관도 다 문을 닫고, 독서실을 가기가 꺼려졌었는데 e스마트 독서실 책상 덕분에 집에서 잘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튼튼한 내구성, 빠른 배송, 쉬운 조립까지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 혹은 수험생분들께 진짜 꼭 추천하고 싶어요!


첨부파일 e스마트 독서실 책상.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e스마트 2020-02-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음에 드신다니 저희 입가에도 미소가 가득! 보람이 가득! 합니다.^-^ 저희 제품이 고객님의 일상에 행복을 가져다주는 좋은 기운만 드리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3865 엘리트 와이드930 독서실책상 (4칼라) 기대이상으로크고 깔끔하네요~ HIT파일첨부 남혜숙 2024-03-06 104
73643 엘리트 와이드930 독서실책상 (4칼라) 부디좋은기운 많이받길 바랍니다 HIT파일첨부 박난숙 2024-01-10 132
73595 엘리트 와이드930 독서실책상 (4칼라) 제품이 튼튼하고 견고합니다. HIT파일첨부 김석한 2023-12-28 122
73587 엘리트 와이드930 독서실책상 (4칼라) 마음에듭니다 HIT파일첨부 김도이 2023-12-28 120
73578 엘리트 와이드930 독서실책상 (4칼라) 딸래미가 좋아합니다. HIT파일첨부 유준수 2023-12-27 116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